희망담기

안녕하세요. 희담입니다. 얼마전에 알게된 사실이지만, 홈플러스에도 상품권이 있네요. 그런데 말입니다, 이게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것 외에도 종류가 더 많다는 사실!




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게요. '홈플러스콘, 일반, 디지털, 모바일' 이렇게 총 4가지가 있네요. 지금보니 사람들이 말하던 홈플러스 기프트카드가 콘이네요.


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

1. 쇼핑

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백화점, 마트, 온라인몰, 면세점 등의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2. 레저/숙박

레저/숙박이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.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중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. 에버랜드, 캐리비안베이, 비발디파크, 오션월드 서울랜드, 엠버서더 호텔 등의 꿀사용처들이 눈에 띄네요.



3. 문화/생활

제가 애용하는 교보문고가 눈에 띄네요. CGV는 오프라인/온라인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영화관이나 주유소는 브랜드를 좀 더 넓혀주면 좋겠네요.


4. 외식

마지막으로 외식 브랜드인데요. 굵직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 들어가 있네요. 



이상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봤습니다. 위의 내용들이 별도의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모르면 찾기 어렵겠더라구요. 보시다시피 일반/디지털/모바일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, 확인을 잘 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래요.